써니힐 이앤더블유

컨설팅

홈으로 컨설팅 고객서비스 현장 컨설팅

고객 서비스 현장 컨설팅 고객 중심의 기업 문화 정착
현장 컨설팅의 목표는 기업의 서비스 품질개선, 고객 만족도 향상, 직원들의 고객응대력 강화에 있습니다.

철저한 현장 점검과 함께 직원들이 바로 실행할 수 있는 개선방안을 도출하여 즉시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컨설팅 과정에서 내부 VOC 경청을 함께 진행하여 직원들이 감시 받는다는 느낌을 갖지 않도록 하고 있습니다.

고객 서비스 현장 컨설팅 이미지

컨설팅 프로세스 안내

  • step 01현장컨설팅 전 준비 단계
    • 고객 서비스 현황 분석
    • 주요 문제점 도출
  • step 02현장 컨설팅 단계
    • 미스터리 쇼핑 진행
    • 실시간 현장 모니터링
    • 직원 피드백 및 코칭
    • 서비스 프로세스 점검 및 개선제안
  • step 03개선 실행 및 교육단계
    • 교육진행
    • 컨설팅 실시 전 · 후 비교 분석 보고
써니힐 이앤더블유
업체명 : 써니힐 이앤더블유 ㅣ 사업자등록번호 : 295-03-03381 ㅣ 대표자 : 김선영
주소 : (08350) 서울 구로구 오류로 36-25 1층 공유 사무실 힘나 (천왕동, 50플러스 남부캠퍼스)

Customer Service

010-8123-1253

E-mail. glolo@hanmail.net

써니힐 이앤더블유 All rights reserved.